홈 아빠 죽인 '뺑소니범' 죽일 듯 패며 미친듯 울먹인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아빠 죽인 '뺑소니범' 죽일 듯 패며 미친듯 울먹인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배우 박서준이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찾아가 크게 분노하며 압도적인 연기력을 뽐냈다.


지난달 31일 첫 방송된 JTBC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박서준이 주인공 박새로이로 완벽하게 분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새로이는 전학 간 첫날 학교폭력을 목격하고 한 치의 망설임 없이 맞섰다.


학교폭력 가해자이자 아버지 박성열(손현주 분)의 회사 사장 아들인 재벌 2세 장근원(안보현 분)에게 박새로이는 주먹을 날렸다.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는 "벌 받아야죠"라고 하면서도 장근원에 대한 사과는 거부했고 결국 퇴학 당했다.


박성열 또한 회사에서 퇴사해 본인의 가게를 차렸지만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사망했다.


그러나 알고 보니 피의자 차량의 번호는 다름 아닌 장근원의 차였다.


박새로이는 그 길로 장근원이 입원한 병원을 찾아가 분노를 표출했다.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비가 오는 와중에 박새로이는 장근원을 때리며 "왜 바로 신고 안 했어. 왜 다른 사람이 벌을 받고 있어. 우리 아빠 왜 죽였어"라고 울분을 토했다.


장근원은 미안하다고 했지만 박새로이는 "늦었다. 사과받을 사람이 죽어버렸다. 네가 직접 가서 사과드려라"라고 장근원에게 주먹질했다.


마침내 주변에 있던 돌덩이를 들고 장근원에게 내리치려는 박새로이의 엔딩 장면은 향후 극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JTBC '이태원 클라쓰'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이태원 클라쓰'


Naver TV '이태원 클라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