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박나래 대상탄 날 너무 기뻐 '회식비' 대신 낸 '쏘스윗 썸남' 성훈
박나래 대상탄 날 너무 기뻐 '회식비' 대신 낸 '쏘스윗 썸남' 성훈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권태훈 기자 = '나 혼자 산다' 성훈이 오묘한 기류를 형성 중인 박나래의 회식 비용을 대신 지불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탄 이후 가족들과 식사 자리를 가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2019 MBC 방송연예대상' 뒤 이어진 회식자리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한혜진은 "저번 회식은 (주인공인) 박나래가 사는 자리였는데 성훈이 샀다"라며 의아함을 드러냈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이에 성훈은 "맞다. 그날 내가 샀다"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성훈은 박나래가 왜 샀냐고 되묻자 "내 마음이다"라며 무심하게 대답했다.


그러면서도 성훈은 "우리는 평상시에 어떻게 사는지 아니까 오늘만큼은 내가 사고 싶다는 마음이 누구나 있다"라며 회식비를 대신 낸 이유를 털어놓았다.


평소 무뚝뚝하게 대답하면서도 회식비를 대신 내주는 등 섬세하게 박나래를 챙기는 성훈의 모습은 방송 직후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이는 성훈이 지난해 12월 29일 개최된 '2019 MBC 연예대상'에서 박나래를 각별히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기 때문이다.


당시 성훈은 대상 수상 소감을 밝히는 박나래를 애틋한 눈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무대에서 그를 따뜻하게 꼭 안아 설렘을 유발하기도 했다.


또 성훈은 수상 공약인 '코끼리 코'를 하는 박나래의 뒤에서 치마를 들어주는 세심함을 보였다.


박나래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는 성훈의 모습을 아래 영상에서 함께 감상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MBC '2019 MBC 방송연예대상'


※ 관련 영상은 15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나 혼자 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