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형아, 누나 담배 필구야?"···금연 욕구 샘솟게 만드는 '필구' 김강훈의 세젤귀 금연송
"형아, 누나 담배 필구야?"···금연 욕구 샘솟게 만드는 '필구' 김강훈의 세젤귀 금연송

인사이트YouTube '금사빠TV'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아역배우 김강훈이 귀여운 자태를 뽐내며 금연 캠페인에 동참했다.


최근 보건복지부 '금연두드림' 측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금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금연초교' 야구 유니폼을 입은 김강훈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치 KBS2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필구를 연상케 한 김강훈은 깜찍한 비주얼로 금연송을 불러나갔다.


YouTube '금사빠TV'


그는 "형아, 누나 정말 담배 필구야?", "키 안 커도 필구야?", "냄새나도 필구야?" 등의 유쾌한 가사를 내뱉었다.


또한 사랑스러운 율동이 돋보이는 금연 댄스까지 열정적으로 선보여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김강훈은 "'동백꽃 필 무렵'을 사랑해주신 형, 누나들이 금연했으면 좋겠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YouTube '금사빠TV'


그러면서 "혹시 담배 피우고 싶어지면 슬퍼할 저를 생각해달라"라며 금연을 독려했다.


김강훈의 세젤귀 금연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필구야 형이 미안해", "누나가 담배 끊을게", "아 진짜 너무 사랑스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금연 욕구가 절로 샘솟는다는 김강훈의 금연송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YouTube '금사빠TV'


YouTube '금사빠TV'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