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복근맨' 정해인 광고모델로 발탁해 '건강 치킨' 이미지 제대로 잡은 '푸라닭'
'복근맨' 정해인 광고모델로 발탁해 '건강 치킨' 이미지 제대로 잡은 '푸라닭'

인사이트사진 제공 = 푸라닭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오븐 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이 배우 정해인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푸라닭 관계자는 "드라마와 영화, 예능프로그램 등 다양한 작품으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정해인의 깨끗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푸라닭 이미지와 잘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며 이유를 밝혔다.


모델 정해인 역시 광고 촬영 현장에서 "푸라닭의 첫 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정해인은 앞으로 푸라닭의 전속 모델로서 브랜드를 알리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인사이트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사실 정해인을 전속 모델로 결정한 푸라닭 입장에서는 '건강 치킨'이라는 이미지를 확고히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됐다.


치명적인 식스팩으로 건강미를 자랑하는 정해인이 건강한 치킨을 앞세운 푸라닭과 매우 찰떡궁합이기 때문이다.


과거 정해인은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를 통해 선명한 복근을 드러내며 여심을 단번에 사로잡은 바 있다.


푸라닭의 경우 일반 기름이 아닌 오븐에 굽고 튀기는 오븐-후라이드 조리법을 통해 건강하고 완성도 높은 치킨으로 사랑받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인사이트Instagram 'myungheefun'


이 둘이 만나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해 수많은 치킨 덕후가 푸라닭을 애용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푸라닭은 '블랙알리오', '고추마요 치킨', '블랙치즈볼' 등 다양하고 이색적인 메뉴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어 치킨 업계의 신흥 강자로 급부상했다.


현재 전국 3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SNS상에서 많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등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푸라닭과 정해인이 함께한 광고 영상은 2월 7일부터 TV와 온라인, 오프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며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