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바쁜 와중에도 '핫도그' 먹고 싶어 한자리에 모인 '97라인' 정국X차은우X재현X유겸X민규
바쁜 와중에도 '핫도그' 먹고 싶어 한자리에 모인 '97라인' 정국X차은우X재현X유겸X민규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1997년에 태어난 대세 남자 아이돌들이 한자리에 모여 핫도그를 즐긴 것으로 전해졌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한 핫도그 가게에 남긴 남자 아이돌들의 흔적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방탄소년단 정국, 갓세븐 유겸, 아스트로 차은우, 세븐틴 민규, NCT 재현이 한 핫도그 가게에 남긴 사인이 담겨있다.


다섯 사람은 바쁜 와중에도 한자리에 모여 화기애애한 식사를 즐긴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Instagram 'solbindog'


정국, 차은우, 유겸, 민규, 재현은 일명 '97즈'라 불리는 모임의 멤버로, 1997년생 동갑내기 친구다.


이들은 과거 시상식에서 함께 무대를 서면서 친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97즈'의 남다른 우정은 이미 팬들 사이에서 공공연하게 알려질 정도로 유명하다.


한 방송에서 정국은 이들과 함께하는 단톡방이 있다고 말하며 남다른 사이임을 자랑했고, 서로의 촬영장에 간식차를 선물하며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이들이 깜짝 모임을 가졌다는 사실이 사진을 통해 알려지자 수많은 팬들은 "나도 저 모임에 끼고 싶다", "잘생긴 애 옆에 잘생긴 애...", "진짜 대박 조합"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Instagram 'min9yu_k'


인사이트Instagram 'bambam1a'


인사이트BELOVED J


인사이트Twitter 'offclASTRO'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