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올 하반기에 드라마로 나오는 여성들의 인생 웹툰 '여신강림' 가상 캐스팅 5
올 하반기에 드라마로 나오는 여성들의 인생 웹툰 '여신강림' 가상 캐스팅 5

인사이트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만인의 인생 웹툰으로 떠오른 '여신강림'이 드라마로 재탄생된다.


최근 웹툰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는 연말부터 드라마가 방영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2018년 12월 브리지 컴퍼니 스튜디오N은 여신강림을 드라마로 제작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여신강림'은 뛰어난 화장 기술을 통해 여신으로 둔갑한 여주인공 임주경의 이야기를 그린다.


작품은 빠른 전개감을 자랑해 10, 20대 독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그런 가운데 드라마 방송이 코앞에 다가왔다는 소식에 독자들 사이에서는 작중 캐릭터들의 가상 캐스팅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래서 준비해봤다. 작품 속 캐릭터들과 100% 싱크로율을 뽐내는 스타들을 소개해보겠다.


1. 임주경 - 박민영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우) Instagram 'rachel_mypark'


작품 속 주인공이자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자인 임주경은 SNS상에서 얼짱스타로 통한다.


조막만 한 얼굴과 높은 콧대 큰 눈망울을 보유한 그는 청순함의 끝을 보여주고 있다.


전반적으로 풍기는 분위기를 미뤄봤을 때 임주경의 역에는 박민영이 적합하다는 평이다.


'로코퀸'인 박민영이라면 임주경이라는 캐릭터도 잘 소화해낼 것이다. 


2. 이수호 - 차은우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우) 판타지오


임주경의 첫사랑인 이수호는 빼어난 미모로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고 다닌다.


그는 겉으로는 차가워 보이지만 알고 보면 따뜻한 순정남이다. 임주경의 못생긴 본모습까지 포용해줬으니 말이다.


이수호의 날렵한 턱선과 깊고 그윽한 눈매는 차은우를 연상하게 한다.


3. 한서준 - 'JBJ' 권현빈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우) Twitter 'kwonhyunbin_net'


임주경에게 직진 고백해 남자친구가 된 한서준은 까칠하면서도 다정한 면모를 동시에 보여준다.


그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무쌍 눈매에 섹시한 입술이다.


누리꾼은 그를 볼 때마다 권현빈이 떠오른다며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4. 강수진 - '베리굿' 조현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우) Instagram '____jjjjohyuns'


할 말 다 하는 도도한 성격의 보유자인 강수진.


이수호를 짝사랑하는 그는 비주얼, 피지컬 모든 게 완벽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산다.


고양이상의 정석인 그에게는 '섹시큐트'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베리굿 조현이 딱이다.


5. 임희경 - '소녀시대' 윤아 


인사이트(좌)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우) 뉴시스


임주경의 친언니인 임희경은 똑 부러진 면모로 '엄친딸'의 표본을 보여준다.


평소에는 순한 양처럼 보일지라도 업무를 수행할 때만큼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완벽한 달걀형 얼굴에 단발머리를 한 임희경. 그의 역할을 똑 부러지기로 유명한 윤아가 맡으면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