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교복 스타일링의 정석인 웹툰 '연놈' 주인공들의 신학기 만찢 코디법
PRESENTED BY 르꼬끄스포르티브
교복 스타일링의 정석인 웹툰 '연놈' 주인공들의 신학기 만찢 코디법

인사이트르꼬끄스포르티브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새 학기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그동안 익숙했던 반 친구들을 떠나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것은 설렘 반 두려움 반으로 다가온다.


새로운 시작을 앞둔 학생이라면 쎈스있는 교복 스타일링이 한 해 동안 나의 이미지(?)로 정해지기도 하니 옷과 가방 등에 신경 쓸 필요가 있겠다. 


새로운 반 친구들에게 스타일로 주목받길 원한다면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의 뉴 시즌 컬렉션을 준비해보는 것도 좋다.


교복과 일상복을 넘나드는 아우터부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만능 백팩, 스타일의 완성을 도와줄 스니커즈까지 신학기, 새로운 시작을 위한 '잇템'들이 모두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르꼬끄스포르티브


네이버 웹툰 '연놈'과 콜라보 한 역대급 제품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네이버 웹툰의 인기 작품 ‘연놈’과 스타일링 협업을 진행했다. 상하 작가의 작품 '연놈'은 10대들의 학원 로맨스를 중심으로 한다. 연재 때마다 높은 조회 수를 기록, 수요 웹툰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교복 스타일링의 정석인 '연놈'의 캐릭터들이 르꼬끄의 신학기 컬릭션으로 스타일링한 웹툰 컷을 공개한 것.


아우터와 모듈 백팩, 포폴라 스니커즈를 웹툰 속 교복과 함께 매칭했는데, 캐릭터별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사실적으로 표현해 실제 옷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인사이트르꼬끄스포르티브


입으면 다 쳐다볼 것처럼 핵예쁜 간절기 아우터, 백팩, 스니커즈


새 학기를 위해 출시된 제품은 듀스2020 재킷, 필드 재킷, 듀스코치 재킷의 총 3가지 라인이다. 출시된 이번 르꼬끄의 아우터 컬렉션은 등하굣길 교복부터 캠퍼스룩까지 모든 일상에 착 붙는 데일리룩으로, 개성 넘친고 힙한 스타일을 제대로 살려준다.


듀스2020 재킷은 컬러 블록의 윈드브레이커와 플리스 재킷으로 2가지 연출 가능하다. 테크웨어 무드를 살린 필드 재킷은 빅 사이즈의 아웃포켓과 D링 디테일이 인상적이다.


두 재킷 모두 플리스 안감으로 보온성이 탁월하다. 방수와 방풍 기능으로 변화 무쌍한 봄 날씨에 최적화되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듀스코치 재킷은 포근한 양털 플리스와 심플한 솔리드의 리버시블 재킷으로 트렌디함과 보온성을 고루 갖춘 가성비 높은 아이템이다.


인사이트르꼬끄스포르티브


하나의 백으로 여러 가지 연출이 가능한 르꼬끄의 멀티웨이 백팩 시리즈도 주목할만하다. 학교에서는 물론 일상과 여행에서도 제 역할을 톡톡히 하기 때문이다.


모듈백팩은 백팩과 메신저백으로, 샤크백팩은 백팩과 샤코슈, 물병가방으로 따로 또 같이 쓸 수 있다.


트윈 백팩은 앞면의 포켓이 한쪽 면은 솔리드로 다른 한 면은 메시 소재로 되어 있어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변형이 가능하다.


인사이트르꼬끄스포르티브


아무리 멋진 스타일도 신발이 완성한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신발에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클래식한 컬러의 포폴라 클래식과 보노 스니커즈가 적절하다.


포폴라 클래식은 날렵한 실루엣과 로우 프로파일 러버솔을 갖췄다. 프랑스 국기에서 영감을 받은 르꼬끄 시그니처인 사이드 삼각라인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상어 이빨처럼 날카로운 아웃솔은 미끄럼 방지에 도움을 준다. 앞 코 부분의 스플리트 토캡은 발이 작아 보이며 발끝을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한다.


테니스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보노는 다양한 패널이 레이어드 되어 있어 개성 있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앞코를 감싼 언더 레이어 패널 역시 발이 작아 보이며 힐 탑 부분의 에나멜 포인트로 위트 있는 무드를 더했다.


인사이트르꼬끄스포르티브


2020년 3월, 새로운 담임 선생님과 친구들 사이에서 한 학기를 시작할 모든 이들을 위한 르꼬끄의 신학기 컬렉션 라인은 르꼬끄 오프라인 매장과 이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회에 학교에서 입을 센스 만점 아이템을 미리 구매해두는 것은 어떨까.


친한 친구들이 있을 경우엔 우정력 폭발하는 우정템으로 르꼬끄 신학기 컬렉션을 맞춰 입는 것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다는 계기가 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