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초코쿠키 안에 '스니커즈·트윅스' 꽉 채워져 있어 '단짠의 정석'이라는 세븐일레븐 신상 과자
초코쿠키 안에 '스니커즈·트윅스' 꽉 채워져 있어 '단짠의 정석'이라는 세븐일레븐 신상 과자

인사이트Instagram '7elevenkore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달콤한 맛으로 호주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호주 국민 과자 포즈가 한국에 상륙했다.


지난 28일 세븐일레븐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포즈스니커즈'와 '포즈트윅스'의 판매 소식을 전달했다.


오늘(29일)부터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한 봉지에 7000원이다.


포즈는 혀를 간지럽히는 자극적인 단맛과 겉 부분의 짭짤한 맛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단짠의 정석으로도 불린다.


Instagram '7elevenkorea'


겉표면은 상당히 바삭바삭해 씹는 맛이 강하다. 과자 속에는 이와 상반된 매력의 꾸덕꾸덕하고 촉촉한 초코가 한가득 들어있다.


겉과 속 양쪽에 모두 초코가 있어 스트레스 받을 때나 당이 부족할 때 당을 확실하게 충전시켜 줄 '힐링 포션' 같은 존재다. 작고 귀여운 한 입 사이즈라 하나씩 쏙쏙 입에 넣어먹는 재미도 있다.


극강의 달콤함을 자랑하는 포즈트윅스와 깔끔하고 클래식한 포즈스니커즈 종류를 판매하고 있어 그날 기분에 따라 맛을 골라 먹을 수도 있다.


밸런스를 잡아 줄 우유와 함께라면 한 봉지를 금방 '순삭'할 수 있다. 다이어트를 생각 중이라면 절대 입에 가져다 대서는 안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7elevenkorea'


포즈는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을 자랑해 초코볼 몰티져스와 함께 호주 여행 선물의 대표주자로 손꼽힌다.


한국에서는 구매대행을 통하지 않고선 구매할 수 없었지만 이제는 세븐일레븐을 통해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얼마나 맛있길래 호주 사람들의 '국민 과자'라 불리는지 궁금하다면 당장 세븐일레븐 달려가 달콤한 포즈를 먹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Shopee 'leaove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