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금수저에 괴롭힘 당하는 하니 주연 웹드 '엑스엑스(XX)', 2회 만에 140만 뷰 돌파
금수저에 괴롭힘 당하는 하니 주연 웹드 '엑스엑스(XX)', 2회 만에 140만 뷰 돌파

인사이트V LIVE '엑스엑스(XX)'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브이오리지널 웹드라마 '엑스엑스(XX)'가 단 2회 만에 누적 조회수 140만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22일 네이버 브이오리지널 웹드라마 '엑스엑스(XX)'(제작 플레이리스트, MBC 공동제작)가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가운데 브이라이브에서만 조회수140만뷰를 돌파했다. 

 

브이오리지널의 2020기대작 '엑스엑스(XX)'는 스픽이지 바(Speakeasy bar) 'XX'를 배경으로 뜻하지 않게 주변 커플의 문제를 해결하면서 과거 사랑의 상처를 극복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XX'의 헤드 바텐더 윤나나 역에 하니, 금수저 사장 이루미 역에 황승언이 출연해 치명적인 워맨스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공개된 '엑스엑스(XX)' 에피소드 1-2화는 파격적인 내용과 주제로 팬들의 시선을 강탈하고있다. 그런 가운데 28일 오전 10시 기준, 네이버 브이라이브 공개 2회 만에 누적 조회수 140만 뷰를 돌파하며 온라인을 강타했다. 특히 이는 오픈 기간이 단 5일밖에 되지 않는 짧은 기간이었던 것을 고려하면 놀라운 성과다. 


인사이트V LIVE '엑스엑스(XX)'


이에 2020년 첫 천만뷰 웹 드라마의 탄생을 코앞에 두고 흥미진진한 카운트다운이 시작된 상황. 화려한 오프닝을 끊은 '엑스엑스(XX)'의 기록 경신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네이버 브이오리지널 담당자는 "'엑스엑스'가 쾌조의 오프닝 스코아를 기록했다"라고 밝힌 후 "올해 첫 천만 웹드의 탄생 뿐만 아니라 흥행의 지표로 삼고 있는 회별 100만뷰 기록도 가능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하니와 황승언의 치명적인 워맨스와 함께 이들의 과거 스토리가 점점 흥미롭게 펼쳐질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엑스엑스(XX)'는 매주 수, 목요일 저녁 7시 브이라이브와 네이버 TV에서 방송과 타 플랫폼을 통틀어 최초로 공개된다.


인사이트V LIVE '엑스엑스(X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