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홈플러스 문화센터, 2020 봄학기 신규 회원 '선착순' 모집
홈플러스 문화센터, 2020 봄학기 신규 회원 '선착순' 모집

인사이트사진 제공 = 홈플러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홈플러스가 오는 30일부터 전국 123개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3월 2일부터 5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봄학기에는 '2020 경험을 업그레이드한다'는 주제로 고객의 다양한 도전과 체험을 돕는 2천여 개 특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우선 전 연령층의 공통 관심사인 건강 특화 강좌 700여 개를 준비했다. '몸매 셀럽들의 자세 교정 건강클럽'이란 테마로 전신 필라테스, 바른 자세 교정 운동, 코어 강화 요가 등의 강좌를 개설했으며, 키즈 짐 성장 체육, 리믹스 음악에 맞춰 줄넘기, 실내 축구 등 아이들의 성장을 돕는 '유아 스포츠 연구소' 테마 강좌도 마련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연령대별 특화 강좌는 550여 개로 세분화했다. 2020년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각되고 있는 신중년층 '오팔 세대'를 대상으로 '새로운 시작! 5060 오팔클럽' 테마를 구성했다.


스마트폰 SNS 소통 및 앱 활용법, 갱년기 극복! 저강도 순환운동, 골든 에이지 팝송 클래스, 골드 줌바댄스&라인댄스, 멋지게 나이 드는 시크릿 뷰티법 등 150여 개 강좌를 선보인다.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후 늘고 있는 젊은 직장인 회원들을 위한 '3040 전용 강좌' 200여 개도 준비했다. 딥펜으로 배우는 영문 캘리그라피, 수채화 컬러 드로잉, 엄지 피아노 악기 칼림바, 감성을 읽는 타로, 내 손으로 하는 젤 네일아트 등이 대표적이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유치원이나 초등학교 진학을 앞둔 아이들 적응을 위한 '4세∙7세 전용 브릿지 클래스'는 혼자서도 잘해요! 미니 유치원, 내 생각을 말할 수 있어요! 생각이 커지는 스피치, 미술부터 기초 탄탄 아트스쿨, 창의력 두뇌 훈련 가베 등 200여 개 강좌를 마련했다.


이밖에 홈플러스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 및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홈플러스 안내데스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