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맥주 한 잔 할래요?"…어제 자 '훅' 들어와 설렌다고 난리난 은탁쌤 '직진 고백'
"맥주 한 잔 할래요?"…어제 자 '훅' 들어와 설렌다고 난리난 은탁쌤 '직진 고백'

인사이트SBS '낭만닥터 김사부2'


[인사이트] 김세연 기자 = 돌담 병원에 새로운 썸남썸녀가 탄생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낭만닥터 김사부 2' 7회에서는 박은탁(김민재 분)이 윤아름(소주연 분)에게 설레는 직진 고백을 날리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이날 윤아름은 같은 병원 동료들에게 "짝사랑이 가성비 끝내주는 취미"라고 말했다.


인사이트SBS '낭만닥터 김사부2'


이를 들은 동료들은 윤아름에게 "그럼 지금 취미생활이 누구냐"고 묻기 시작하며 근처에 있던 박은탁의 이름을 언급했다.


그러자 윤아름은 바로 손사래 치며 아니라고 답했고 옆에서 그 얘기를 들은 박은탁은 미묘한 표정을 보였다.


이후 박은탁은 윤아름과 둘만 있는 공간에서 "나는 왜 아니에요? 내가 그렇게 별로에예요"라고 되물었다.


당황한 윤아름은 "곤란해질까 봐 그런 거다"라며 웃어 넘겼다.


인사이트SBS '낭만닥터 김사부2'


하지만 박은탁은 "지금은 아무도 없잖아요"라며 "퇴근하고 맥주 한잔 어때요"라고 데이트 신청을 했다.


순간 당황한 표정을 지은 윤아름은 자신을 똑바로 바라보며 말하는 박은탁을 보고는 이내 수줍은 미소를 띠며 제안을 수락했다.


박은탁의 설레는 고백 장면을 본 누리꾼들은 "귀엽다", "나까지 설렌다", "안 넘어 갈 여자 없을 듯" 등의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새로운 '낭만닥터 김사부 2'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Naver TV SBS '낭만닥터 김사부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