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미친 싱크로율로 '본방 사수'하게 만드는 박서준 주연의 '이태원 클라쓰' 새 예고편
미친 싱크로율로 '본방 사수'하게 만드는 박서준 주연의 '이태원 클라쓰' 새 예고편

인사이트YouTube 'JTBC Drama'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이 예고편에서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여 예비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27일 JTBC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을 앞둔 '이태원 클라쓰' 새 예고편을 공개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 드라마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반란을 그린다.


공개된 영상에는 주인공 박새로이 역을 맡은 박서준이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TBC Drama'


굵은 빗방울이 내리는 어둠을 뚫고 등장한 박새로이는 강렬한 분위기로 시선을 홀렸다.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훈훈한 자태를 자랑하는 박새로이는 보는 이의 마음에 설렘을 선사했다.


여기에 열정적이면서도 심지 굳은 성격을 내비친 박새로이는 방영을 앞둔 드라마를 향한 기대를 배가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TBC Drama'


박새로이 캐릭터에 외면은 물론, 내면까지 완벽히 동화된 박서준이 작품에서 어떤 연기를 펼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원작의 명성을 이을 '이태원 클라쓰'의 새 예고편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박서준이 열연을 펼칠 JTBC '이태원 클라쓰'는 오는 31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YouTube 'JTBC Dram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