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목소리 너무 좋아 설렌다고 난리 난 '여심 스틸러' 안효섭의 노래 실력
목소리 너무 좋아 설렌다고 난리 난 '여심 스틸러' 안효섭의 노래 실력

인사이트KBS2 '해피투게더 4'


[인사이트] 권태훈 기자 =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의사 서우진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안효섭.


배우 안효섭은 SBS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시크하면서도 스마트한 인물인 서우진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그는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비주얼로 시청자의 마음을 제대로 휘어잡고 있다.


그래서인지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는 안효섭과 관련된 게시물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해피투게더 4'


그중에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건 지난해 7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2'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뽐낸 안효섭의 모습이다.


당시 안효섭은 과거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출신임을 밝히며 노래를 선보였다.


가수 이문세의 히트곡 '빗속에서'를 선택한 안효섭은 반주가 없음에도 여심을 녹이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해피투게더 4'


노래와 잘 어우러지는 안효섭의 달달한 목소리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눈을 감게 만들었다.


안효섭의 동굴 같은 저음은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잘생겼는데 목소리까지 좋은 안효섭의 노래 부르는 모습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감상해보자.


한편, 안효섭이 출연하는 '낭만닥터 김사부 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 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로 외과 펠로우 2년 차들이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를 만나게 되면서 인생의 진짜 낭만을 배워가는 내용을 담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해피투게더 4'


Naver TV '해피투게더 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