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키 185cm인 현빈 때문에 '힐+나무판'에 올라가 촬영하는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키 185cm인 현빈 때문에 '힐+나무판'에 올라가 촬영하는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현빈의 완벽한 피지컬에 배우 손예진이 의도치 않은 굴욕(?)을 당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는 "키 185cm인 남자 배우와 촬영할 때 필요한 것"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 중인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모습이 담겼다.


흐릿한 사진 속에서도 '멋쁨'을 발산하는 가운데 나무판에 올라가 있는 손예진의 모습이 누리꾼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사진 속 손예진은 높은 하이힐을 신고도 나무판 위에 올라가 있는 모습을 보였다.


손예진은 165cm의 작지 않은 키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185cm 장신인 현빈과 키를 맞추기 위해 나무판 위로 올라간 것으로 보인다.


현빈은 손예진이 나무판 위에 올라갔음에도 여전한 키 차이를 선보이며 남다른 피지컬을 자랑했다.


해당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힐 신었는데 현빈이 더 크다", "165를 쪼꼬미로 만드는 리정혁", "둘이 케미 미쳤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현빈과 손예진이 출연하는 tvN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