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너무 잘 어울려 현실에서도 진짜 커플 같은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너무 잘 어울려 현실에서도 진짜 커플 같은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인사이트Instagram 'yejinhand'


[인사이트] 권태훈 기자 = 요즘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사랑의 불시착'에서 배우 현빈과 손예진은 진짜 연인 같은 커플 케미로 시청자에게 설렘을 안겨주고 있다.


그래서인지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는 두 사람과 관련된 게시물이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다.


그중에서도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건 진짜 연인 같은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에는 다정하게 꼭 붙어 있는 현빈과 손예진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손예진은 현빈의 어깨를 기댄 채 환한 미소를 지어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손예진이 생일을 맞은 현빈을 축하해주는 장면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이에 현빈은 쑥스러운 듯 부끄러운 표정을 지어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yejinhand'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이외에도 현빈과 손예진은 서로에게 짓궂은 장난을 치는가 하면 함께 셀카를 찍는 등 실제 연인 같은 모습을 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현실에서도 진짜 연인 같은 케미를 보여준 현빈과 손예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이 커플 찬성이다", "너무 잘 어울린다", "달달해서 기분이 좋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의 달달한 모습을 아래 사진에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북한에 낙오된 재벌 상속녀인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9시 tvN에서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