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청하 20잔 원샷하면 58만원"···친구들 세뱃돈 싹쓸이해 가져갈 수 있는 미친 기획력의 '술게임'
"청하 20잔 원샷하면 58만원"···친구들 세뱃돈 싹쓸이해 가져갈 수 있는 미친 기획력의 '술게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질투의 화신'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이번 설 명절에 세뱃돈을 얼마나 받았는가.


세뱃돈이라는 좋은 용돈 획득 수단 덕분에 추석보다 설날을 기다리는 이들이 많다.


돈이라는 것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것. 받았던 세뱃돈을 두 배 이상으로 불릴 수 있는 좋은 술 게임이 등장했다.


주변에서 인정받는 '주당'이라면 친구들을 꼬셔 이 게임을 해보자. 두둑해진 주머니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Facebook 'lotte.chungha'


청주 브랜드 '청하'는 공식 SNS를 통해 '어른 전용 세뱃돈 챌린지' 게임 방법을 공개했다.


'청하'가 공개한 게임 방법은 간단하다. 올라온 사진과 같이 청하를 담은 소주잔에 번호표를 붙이고 아래에 천 원, 5천 원, 1만 원, 5만 원권을 차례대로 놓는다.


번호가 높아질수록 금액은 커지는 데 특히 마지막 번호인 20번에는 최대 금액을 깔아놔 엄청난 도전 의식까지 생기게 만들었다.


이 돈을 모두 챙겨가려면 각각의 잔에 담긴 소주를 깔끔하게 마시면 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20잔의 청하를 모두 클리어하면 총 58만 원의 세뱃돈을 겟할 수 있지만 건강은 장담하지 못한다.


술도 마시고 세뱃돈도 몽땅 획득할 수 있는 그야말로 '일석이조'의 게임인 '어른 전용 세뱃돈 챌린지'를 하면 초반 어색했던 분위기는 사라진다.


명절에는 가족도 많이 만나지만 친구들과의 술자리 역시 빠지면 섭섭하다. 이렇게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어른 전용 세뱃돈 챌린지'로 즐거운 명절을 만들면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