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남친과 손 꼭 잡고 '온실 데이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정글돔' 개장했다
남친과 손 꼭 잡고 '온실 데이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정글돔' 개장했다

인사이트거제시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롱패딩을 입어도 매서운 칼바람이 불어 손이 꽁꽁, 발이 꽁꽁 시린 본격적인 겨울 추위다.


이런 날씨에 연인과 야외 데이트를 하기란 쉽지 않다.


그렇다면 국내 최대 규모의 돔 형태 온실인 거제식물원을 방문해보는 게 어떨까.


온실 식물원 안을 여유롭게 거닐다 보면 따뜻하게 야외 데이트하는 기분을 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거제시


지난 17일 경상남도 거제시 거제면 농업개발원에 있는 거제식물원(거제정글돔)이 일반에 공개됐다.


거제식물원은 국내 최대 규모의 돔형 열대 온실과 야외생태 정원, 잔디광장, 편의시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열대 온실은 7,500여 장의 삼각형 유리를 이어 붙인 거대한 반구형 정글돔 형태다.


이곳에는 흑판수와 보리수나무, 카나리아야자, 미인수, 극락 조화 등 300여 종 1만여 그루의 열대식물이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뉴스1


커다란 바위산과 동굴로 이뤄진 암석원, 10m 높이의 인공폭포와 화려한 조명이 가득한 빛 동굴, 영상을 활용한 정글 동물도 만나볼 수 있다.


돔형 열대 온실 밖에도 150여 종 2만여 주의 다양한 식물 군락과 수변 정원이 조성돼 있다.


거제식물원의 방문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다. 입장료는 성인 기준 5천 원이다.


어느덧 카페, 영화관, 맛집을 전전하는 데이트가 지겨워졌다면 이곳에 방문해 따뜻한 온실 데이트를 즐겨보는 게 어떨까.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뉴스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