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깔끔+댄디'해 아직도 매진 엄청 잘되는 나이키 스테디셀러 '에어모나크 어글리슈즈'
'깔끔+댄디'해 아직도 매진 엄청 잘되는 나이키 스테디셀러 '에어모나크 어글리슈즈'

인사이트Instagram 'abcmart_eastsuwo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유행타지 않고 평생 신을 수 있는 어글리 슈즈 최강자를 소개한다.


최근 패션 트렌드 중 하나인 어글리 슈즈는 다소 투박하지만 특유의 매력으로 수많은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스타일과 내구성, 활용도까지 그야말로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갖춘 어글리 슈즈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나이키 에어모나크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매진과 재입고를 밥 먹듯이 하는 스테디셀러 상품이다.


인사이트Instagram 'abcmart_eastsuwon'


디자인을 살펴보면 전반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기본에 충실한 외관은 어떤 옷에도 예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한눈에 봐도 튼튼해 보이는 내구성은 어글리 슈즈의 장점 중 하나다. 미끄럼을 방지하는 밑창과 이를 둘러싼 두터운 아웃솔은 궂은 날씨에도 걱정 없이 신을 수 있다.


색상은 흰색, 검은색, 검은색과 흰색이 섞인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착용감도 우수해 데일리 신발로 신기 제격이라는 평이다.


인사이트Instagram 'abcmart_eastsuwon'


또한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는 덤으로 얻어 간다고 전해진다.


나이키 에어모나크 가격은 약 7만 9천 원으로 매장 할인율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다.


어글리 슈즈를 신고 싶지만 유행 때문에 구매하기 망설였다면 나이키 에어모나크는 어떨까.


신다 보면 왜 스테디셀러인지 단번에 이해하게 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