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딸기 덕후들 심쿵하게 하는 비주얼로 겨울 쥬시 메뉴 원톱 등극한 '생딸라떼'
딸기 덕후들 심쿵하게 하는 비주얼로 겨울 쥬시 메뉴 원톱 등극한 '생딸라떼'

인사이트Instagram 'ha_nna3073'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매 시즌마다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가 뜨거운 사랑을 받는 가운데 딸기 음료 또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카페 브랜드들은 너도 나도 소비자의 입맛을 저격한 딸기 메뉴를 선보이며 보이지 않는 경쟁을 펼치는 중이다.


쥬씨도 예외는 아니다. 저렴한 가격과 퀄리티 높은 맛의 '생딸라떼'를 앞세워 딸기 덕후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생딸라떼는 생딸기와 우유를 갈아 넣은 라떼에 제철 딸기를 통째로 올린 시즌 메뉴다.


인사이트Instagram '0917_jeonyeahh'


상큼 달달한 맛으로 역대급 사랑을 받는 메뉴지만 매년 겨울에만 출시되기 때문에 덕후들을 애타게 만드는 밀당의 귀재로 불리기도 한다.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쥬씨 생딸라떼는 비주얼부터 단연 넘사벽 클래스를 자랑한다.


딸기가 군데군데 섞인 우유에는 부드러운 휘핑크림이 하얀 눈처럼 쌓여있다. 그 위에는 먹기 좋게 자른 딸기를 콕 박아 눈부신 자태를 완성했다.


음료를 한 모금 마시면 달달한 우유와 함께 상큼한 딸기 조각이 한가득 씹혀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yeonseo_5.9'


차가운 음료가 머리를 잠시 띵하게 하는 동안 딸기 본연의 진한 맛이 입안을 잔뜩 어지럽혀 정신이 아득해질 수밖에 없다.


맛과 비주얼을 고루 갖춘 쥬씨 생딸라떼는 M 사이즈 기준 3,500원에 맛볼 수 있다.


매장별로 판매 여부 및 일정이 상이하다고 하니 근처 매장 정보를 꼭 알아보기 바란다.


집 근처 매장에서 판매 중이라면 지금 당장 지갑을 들고 생딸라떼를 영접하러 가보자.


인사이트(좌) Instagram '____immi', (우) Instagram 'yoonjum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