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군복 벗고 새 화보서 치명적인 '섹시 카리스마' 발산한 '사랑의 불시착' 이신영
군복 벗고 새 화보서 치명적인 '섹시 카리스마' 발산한 '사랑의 불시착' 이신영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데이즈드 코리아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사랑의 불시착'에서 훈훈한 미모로 시청자를 홀린 배우 이신영이 색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25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는 이신영과 진행한 2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신영은 드라마와는 사뭇 다른 시크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앞머리를 모두 뒤로 넘긴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이신영은 그림 같은 이목구비로 여심을 훔쳤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데이즈드 코리아


노란색 티셔츠에 연청바지를 입은 이신영은 풋풋한 소년미를 방출해 시선을 뗄 수 없게 했다.


반짝이는 저지를 몸에 걸친 사진에서는 도도하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자태를 선보였다.


화려한 비주얼 탓에 소화하기 힘든 패션임에도 이신영은 남신 같은 미모로 완벽히 소화해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데이즈드 코리아


다양한 패션을 통해 독보적인 매력을 과시한 이신영은 흑백 사진에서도 트렌치 코트를 걸치고 모델 포스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드렸다.


시청자를 사로잡는 연기와 눈부신 미모로 팬들을 홀린 이신영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걷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신영이 출연하는 '사랑의 불시착'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tvN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