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기안84, 박나래♥성훈 뜨겁게 키스하는 '로맨스 웹툰'(?) 그린다
기안84, 박나래♥성훈 뜨겁게 키스하는 '로맨스 웹툰'(?) 그린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나 혼자 산다'에서 네 얼간이로 인기몰이 중인 기안84가 개그맨 박나래와 배우 성훈의 로맨스물을 제작할 것을 예고했다.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 중인 이들의 로맨스물에는 '키스신'이 포함될 것으로 보여, 적지 않은 파장이 예상된다.


24일 MBC '나 혼자 산다'는 유튜브 채널 'MBCentertainment'를 통해 일부 영상을 방송에 앞서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기안84는 새로운 웹툰 작업에 열중하는 모습이었다. 


새 웹툰 속 인물들의 이름을 '나 혼자 산다' 회원들로 하겠다는 기안84는 박나래와 성훈의 키스 장면도 제작할 것을 예고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이어 그는 "남자 주인공은 전현무인데 만화 속 현무는 매우 잘생겼다"고 했다. 


이에 회원들은 앞서 공개한 예능인 전현무의 가슴 털을 지적했고, 기안84는 "남자 주인공은 그러면 안 된다"고 강조했다.


또 웹툰 속 등장인물 설정도 공개했는데, 평소 나래를 엄마라고 부르며 프로그램에서 '남자 막내'를 담당하는 헨리는 전현무의 아들로 나온다. 화사는 '골드미스'로 등장할 예정이며, 박나래는 그의 친구로 등장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 편도 레즌드겠다", "헨리, 전현무 정말 좋아하네", "그렇지 성훈과 나래는 이어줘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웹툰 속 인물로 등장하는 나래와 성훈의 키스신이 예고된 가운데, 전현무 역시 나래를 좋아한다는 기안84의 발언이 전해져 향후 셋의 삼각관계가 펼쳐질 거란 전망이 나온다.


인사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2019 MBC 방송연예대상'


YouTube 'MBCentertainmen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