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한손에 쏙 들어오는데 현금도 넣을 수 있는 '딸기우유'빛 물결무늬 '미우미우 반지갑'
한손에 쏙 들어오는데 현금도 넣을 수 있는 '딸기우유'빛 물결무늬 '미우미우 반지갑'

인사이트런던영스타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간편하게 나갈 때도 반드시 챙겨야 하는 존재가 바로 지갑이 아닐까 한다.


언제 어디서나 손에 꼭 붙들고 다니는 지갑은 나의 스타일을 드러내는 단적인 예다.


만약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주위 시선을 사로잡고 싶다면 여기 귀여운 아이템이 있다. 연한 핑크빛으로 보기만 해도 설렘을 자아내는 '미우미우 마테라쎄 가죽 지갑'이 그 주인공이다.


미우미우는 우아하고 세련된 색감의 제품을 내놓는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젊은 여성층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런던영스타


마테라쎄 가죽 지갑은 꽈배기 니트 무늬에 포근한 분홍 컬러가 더해진 반지갑이다.


깔끔하지만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꽈배기 니트 무늬에는 금장 로고가 포인트로 콕 박혀있다.


지갑 내부에는 신용카드 슬롯 4개와 동전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여기에 똑딱거리는 플랩 버튼 잠금은 언제든 쉽게 열 수 있는 편의성을 자랑한다.


인사이트런던영스타


유행을 타지 않는 매력적인 디자인 때문에 쓰면 쓸수록 높은 만족감을 느낀다는 평이다.


미우미우 마테라쎄 가죽 지갑 가격은 46만 원이다.


명품 브랜드의 우아함과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모두 갖춘 미우미우 반지갑의 실물을 보는 순간 단번에 마음을 빼앗기게 되니 주의하도록 하자.


인사이트


인사이트런던영스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