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수능 만점'으로 서울대 의대 갔는데 아이돌 뺨치게 잘생기기까지 한 '서울대 강동원'
'수능 만점'으로 서울대 의대 갔는데 아이돌 뺨치게 잘생기기까지 한 '서울대 강동원'

인사이트tvN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똑똑한데 수려한 외모까지 갖춘 사기 캐릭터가 등장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tvN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는 수능 만점자 특집으로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는 서울대학교를 두 번이나 입학한 '수능 만점자' 이진형 씨가 등장했다.


'서울대 강동원'이라는 닉네임을 공개한 그는 아이돌 뺨치는 훈훈한 외모로 출연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인기 많지 않냐"라는 질문을 받았다.


인사이트tvN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그는 "근데 정말 인기가 없어요"라고 겸손하게 답했고, MC 주우재는 "본인이 눈치 없다는 생각은 안해봤어요?"라고 돌직구를 날려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진형 씨는 2014년에 서울대학교 자유전공학부에 입학했다가 수능을 다시 봐서 지난해 서울대학교 의대에 다시 입학했다.


심지어 그는 2019학년도 수학능력시험에서 '만점'을 받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샀다.


이진형 씨는 "2019학년도 수학능력시험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가 뭐였냐"라는 말에 "다 쉬웠다"고 말하는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수능에 외모 영역이 있었어도 또 '만점' 받았을 것 같은 '서울대 강동원'의 모습을 직접 확인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문제적남자: 브레인유랑단'


Naver TV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