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대학교 동기 5명 모아 에버랜드 가면 단돈 '2만원'에 놀이기구+눈썰매 무제한 탈 수 있다
대학교 동기 5명 모아 에버랜드 가면 단돈 '2만원'에 놀이기구+눈썰매 무제한 탈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witheverland'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벌써 겨울방학이 절반 정도 지나갔다. 방안에 틀어박혀 뒹굴뒹굴하다 보니 이제 더 할 것도 없는 것 같다.


이처럼 지루한 겨울을 탈피할 신나는 경험을 찾고 있다면 지금 환상의 나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지난 17일 에버랜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단체 방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삼삼오오 모여서 에버랜드로 오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30명씩 모여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단체 관람과 다르게 소규모 인원만 모여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에버랜드


이중에서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끄는 행사는 '대학생 할인 이벤트'다. 대학생 5명이 모일 경우 자유이용권을 약 64% 할인된 가격인 2만 원에 살 수 있다.


3명이 단체로 에버랜드를 방문하면 한 사람당 2만 9천 원에 입장할 수 있다.


이벤트 요금 적용을 위해서는 학생증과 같은 증명 서류를 제시해야 한다. 5명 모두 증명 서류를 개별적으로 지참해야 한다.


티켓은 '단체표 사는 곳'에서 신분 확인한 후 발권할 수 있으며 대학생 할인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단체표 사는 곳은 오후 6시에 운영을 종료하므로 그전에 티켓을 발권 받아야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witheverland'


현재 에버랜드는 겨울을 맞아 속도감 넘치는 눈썰매장 스노우 버스터를 운영하고 있다.


4인승 눈썰매를 탈 수 있는 익스프레스 코스와 빠른 속도로 질주할 수 있는 레이싱 코스 등 다양한 코스가 준비돼 있다.


이처럼 겨울맞이 새로운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지만 겨울엔 T 익스프레스, 아마존 익스프레스, 썬더폴스 등의 주요 놀이기구가 운행하지 않는다.


하지만 충분하다. 2만 원이라는 가성비 넘치는 가격에 많은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여전히 큰 메리트다.


춥다고 방안에만 틀어박혀 있지 말고 친구들과 함께 환상의 나라로 에버랜드로 떠나보자.


인사이트Instagram 'witheverl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