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족발+보쌈+불족+떡볶이+라면+스팸' 싹 다 1만4,900원에 주는 '대혜자' 맛집
'족발+보쌈+불족+떡볶이+라면+스팸' 싹 다 1만4,900원에 주는 '대혜자' 맛집

인사이트Instagram 'egongjokbal'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지금 당장 먹고 싶은 게 있어도 비싸서 망설여질 때가 가장 슬플 때가 아닌가 싶다.


이렇게 주머니 사정 때문에 쉽게 들어가지 못하는 가게 중 하나가 바로 족발집이다.


아직 포기하긴 이르다. 여기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무한리필 족발집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잠실에 본점을 두고 있는 한 족발집을 소개하고자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gongjokbal'


보통 '중'자를 시켜도 3만 원대를 돌파하는 고가의 족발을 이곳에서는 보쌈, 불족을 포함하여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여기서 다가 아니다. 기름진 족발만 먹었을 때 느끼함을 잡아 줄 수 있는 매콤한 떡볶이와 라면, 게다가 스팸까지 눈치 볼 것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1인 단 돈 14,900원에 누릴 수 있는 초특급 대혜자다. 거기에 비빔국수까지 먹고 싶으면 1천 원만 더 내면 된다.


비주얼과 맛도 빠지지 않는다. 야들야들 윤기가 흐르는 고기 위에 살포시 얹어진 부추와 솔솔 뿌려진 통깨가 저절로 군침을 돌게 만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gongjokbal'


매콤 달콤한 떡볶이와 얼큰한 라면에 스팸을 넣어 먹는 것도 여기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매력이다.


족발과 보쌈, 불족은 첫 주문 후 모자라면 직접 리필 테이블로 가 떡볶이, 스팸 등과 원하는 만큼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 라면은 리필 테이블에서 직접 끓여 먹을 수 있다.


먹고 싶을 때 못 먹으면 병이 생긴다고 한다. 오늘은 주저하지 말고 맛있는 족발을 배 터질 때까지 즐겨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gongjokb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