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밸런타인 때 연인에게 선물하면 '뽀뽀' 100번 받을 수 있는 '맥도날드 치킨' 꽃다발
밸런타인 때 연인에게 선물하면 '뽀뽀' 100번 받을 수 있는 '맥도날드 치킨' 꽃다발

인사이트Instagram 'koffeeling.fefeeling'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벌써 2020년 새해도 2월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다가오는 2월에는 로맨틱한 기념일 '밸런타인데이'가 있어 연인들에게는 꽤 중요한 달이다.


이때가 되면 연인들은 선물을 준비하느라 분주해지곤 한다. 올해는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머리가 터지기 직전까지 열심히 고민하는 이들도 많다.


밸런타인데이를 조금 더 특별하게 보내려는 연인들을 위해 평범함을 거부하는 기발한 선물을 소개한다.


인사이트Instagram 'koffeeling.fefeeling'


인사이트Instagram 'emi_0713'


최근 각종 SNS에서는 향기로운 꽃향기 대신 맛있는 냄새가 가득한 꽃다발 사진이 우후죽순 등장하고 있다.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맥도날드 치킨 꽃다발이다. 


맥도날드 치킨 꽃다발은 맥도날드 치킨 너겟을 나무 꽂이에 꼽아 꽃다발로 포장한 것으로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나오는 환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누리꾼들이 공개한 치킨 꽃다발의 모습은 저마다 독특한 개성을 자랑했다.


인사이트Instagram 'hello_joyco'


인사이트Instagram 'nintenderp_64'


깔끔하게 포장지에 치킨만 있는 꽃다발이 있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안개꽃과 함께 포장해 로맨틱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치킨 꽃다발도 있다.


치킨은 '치느님'이라는 단어가 있을 정도로 한국인들의 국민 간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만큼 웬만해서는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 꽃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든, 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에게든 누구에게나 부담스럽지 않게 선물할 수 있다.


특히 꽃다발의 경우에는 보기에는 예쁘지만 보관하기도 어려울뿐더러 쉽게 시들어버리고 간혹 벌레가 생기거나 악취가 나기도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vickielim1'


인사이트Instagram 'wonderbloom.official'


반면에 치킨 꽃다발은 음식이라 보관도 편하며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으니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는 어마어마한(?) 장점도 있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로 잊을 수 없는 하루를 만들어 주고 싶다면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고 위액이 폭발하는(?) 맥도날드 치킨 꽃다발을 선물해보자.


아마 연인의 무한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koffeeling.fefeeling'


인사이트Instagram 'londonontfoodi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