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이번주 토요일(25일) 올리브영 달려가면 겨울철 필수 화장품 '최대 60%' 싸게 살 수 있다
이번주 토요일(25일) 올리브영 달려가면 겨울철 필수 화장품 '최대 60%' 싸게 살 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찬바람을 맞아 얼굴이 쩍쩍 갈라져 수분을 채워줄 수 있는 화장품을 찾고 있는가.


그렇다면 오는 25일부터 시작되는 올리브영 데이를 절대 놓치지 말자.


23일 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리브영 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올리브영 데이는 설 연휴를 맞아 특별히 나흘 동안 열리며 주요 브랜드와 상품을 선정해 최대 60% 할인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여기에는 릴리바이레드, 롬앤, 젤라또 팩토리 등 최근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부터 차앤박, 닥터지, 아이소이 등 대표 인기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새해 건강 관리와 셀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상품들도 평소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올해 첫 올리브영 데이인 만큼 기간 내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보타닉힐보 멜팅클리어 클렌징 밤'을 29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선착순 판매는 개점 시간에 맞춰 시작되며 온라인몰의 경우 오전 10시부터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단 모든 이벤트는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한편 올리브영은 우수 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4만 원 이상 구매 시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