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이별러가 들으면 눈물 펑펑 쏟는다는 방탄 정국의 '박원-노력' 라이브 (영상)
이별러가 들으면 눈물 펑펑 쏟는다는 방탄 정국의 '박원-노력' 라이브 (영상)

인사이트네이버 V라이브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방탄소년단 정국이 가수 박원의 '노력'을 커버하며 팬클럽 '아미'의 눈시울을 붉혔다.


지난 21일 네이버 V라이브에서는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Run BTS! 2020' 92회가 공개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OX 퀴즈'를 진행하며 유쾌한 시간을 시청자에게 선사했다.


그러던 중 정국은 '자신 있는 노래를 부르면 90점대는 나온다?'라는 질문을 받게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V라이브


이에 'O'를 선택한 정국은 물 한 모금을 마신 뒤 박원의 '노력'을 부르겠다고 밝혔다.


곧이어 반주가 흘러나오자 정국은 미성의 보이스로 열창하기 시작했다.


높은 음을 마음대로 오가는 매력적인 보이스를 갖춘 정국은 애절한 심경을 담은 가사에 완벽히 몰입한 듯 노래를 이어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V라이브


씁쓸한 이별을 겪은 남성의 심경을 가사를 통해 고스란히 전하는 정국의 '노력'은 듣는 이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정국의 '노력' 커버가 끝난 뒤 멤버들은 감탄사를 내뱉으며 박수갈채를 보냈다.


애절하면서도 씁쓸한 심경을 전하는 '노력'을 완벽히 커버한 정국의 모습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KBS2 '2015 KBS 가요대축제'


※ 관련 영상은 20분 7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V라이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