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음원 강자 총출동"...피 터지는 '1위' 싸움 예고된 2월 컴백 아이돌 5
"음원 강자 총출동"...피 터지는 '1위' 싸움 예고된 2월 컴백 아이돌 5

인사이트왼쪽부터 방탄소년단, 여자친구 / (좌) Facebook 'bangtan.official', (우) Facebook 'gfrdofficial'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연예계 음원 강자들이 돌아온다"


온몸을 웅크리게 만들던 겨울이 얼마 남지 않았다.


움츠러들었던 몸을 신나게 흔들고 싶고 싶은 요즘, 많은 아이돌이 컴백을 예고해 시선을 모은다.


이들은 모두 일명 '음원 강자'로 불리며 탄탄한 팬층을 보유해 치열한 음원차트 경쟁이 예상된다.


팬들도 '최애' 가수들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리며 본격적인 '덕질'할 준비를 하고 있다. 과연 어떤 가수들이 신곡으로 우리들의 흥을 폭발시켜줄지 함께 만나보자.


1. 방탄소년단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bangtan.official'


전 세계인의 마음을 홀린 방탄소년단이 돌아온다.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은 지난 17일 선공개 곡 '블랙 스완'을 공개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21일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MAP OF THE SOUL) : 7'로 컴백한다.


2. 여자친구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gfrdofficial'


칼군무의 정석 여자친구도 지난 22일 미니앨범 '회 : 라비린스(回:LABYRINTH)'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특히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합병으로 빅히트 사단의 프로듀서가 앨범 작업에 함께한다.


앞서 짙은 서사성으로 팬들을 홀린 여자친구가 오는 3일 발매하는 앨범에 어떤 스토리를 담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3. 아이콘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iKON'


6인조로 새롭게 돌아오는 아이콘도 컴백 소식을 알렸다.


아이콘 대부분의 곡을 만들었던 비아이가 제외된 상황에서 어떤 색깔의 곡을 들고나올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이콘은 오는 6일 새 앨범 'i DECIDE'로 컴백한다.


4.김재환


인사이트사진 제공 = 퍼스트룩


인사이트YouTube 'SWING ENTERTAINMENT'


감미로운 목소리와 독보적인 춤선을 지닌 김재환도 2월 컴백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MOMENT' 이후 약 2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이다.


특히 김재환은 프로듀서 정키와 만난다.


솔로 가수로서 놀라운 성장을 그려가고 있는 김재환이 정키와 만나 어떤 명곡을 만들었을지 관심이 쏠린다.


5. 펜타곤 


인사이트Instagram 'cube_ptg'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작곡돌' 펜타곤도 오는 2월 중순 컴백을 확정 짓고 막바지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매번 개성 넘치는 무대로 주목받은 펜타곤은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데뷔 앨범부터 꾸준히 곡 작업에 참여한 펜타곤이 첫 정규앨범에서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