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한 달 내내 극장에서 살고 싶게 만드는 '2월' 개봉 영화 라인업 7편
한 달 내내 극장에서 살고 싶게 만드는 '2월' 개봉 영화 라인업 7편

인사이트(좌) '사냥의 시간', (우)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2020년은 유독 영화팬의 가슴에 설렘을 안기는 작품들이 대거 등장한다.


그중에서도 2월은 대중의 기대를 받는 작품이 한꺼번에 몰려 개봉할 예정이다.


대세 행보를 걷는 최우식, 안재홍, 이제훈, 박정민이 출연하는 작품부터, 하정우와 김남길의 호흡이 담긴 작품까지 다채로운 영화들이 극장가를 찾는다.


여기에 전 세계에 신드롬을 일으켰던 '할리 퀸' 또한 2월 극장가에 등장해 치열한 경쟁을 예고한다.


역대급 라인업으로 예비 관객 마음에 한가득 설렘을 안기고 있는 2월 개봉 예정작들을 한데 모아봤다.


1. 영화 '클로젯'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클로젯'


배우 하정우와 김남길이 출연하는 영화 '클로젯'이 2월 극장가 포문을 연다.


2월 5일 개봉하는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다.


충무로에서 내로라하는 연기력을 자랑하는 두 배우의 출연과 함께 작품을 연출한 김광빈 감독이 과연 어떤 작품을 내놓을지 벌써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뜨겁다.


2.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


할리 퀸의 컴백을 알리는 영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도 2월 개봉한다.


2월 5일 베일을 벗는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은 조커와 헤어지고 자유로워진 할리 퀸이 빌런에 맞서 고담시 여성 히어로팀을 조직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번 작품에선 할리 퀸 역을 맡은 마고 로비와 함께 새로운 얼굴이 다수 등장해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그리며 관객에게 역대급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3.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이름만 들어도 남다른 존재감을 느낄 수 있는 배우들이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로 돌아온다.


2월 12일 개봉 예정인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인생 마지막 기회인 돈 가방을 차지하기 위해 최악의 한탕을 계획하는 평범한 인간들의 범죄극을 담은 작품이다.


윤여정, 정우성, 전도연, 배성우, 정만식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 그 자체만으로도 영화는 극장가 팬들의 기대를 배가시킨다.


4. 영화 '수퍼 소닉'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수퍼 소닉'


추억 속 캐릭터 소닉도 영화 '수퍼 소닉'을 통해 2월 극장가에 모습을 드러낸다.


2월 12일 개봉하는 '수퍼 소닉'은 어느 날 지구에 불시착한 초고속 고슴도치 히어로 소닉이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유명한 캐릭터의 부활을 알리는 이 영화가 과연 극장가에서 얼마나 많은 이들의 추억을 샘솟게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5. 영화 '1917'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1917'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영화 '1917'도 2월 국내 개봉한다.


2월 19일 베일을 드러낼 이 작품은 1차 세계대전 중 독일군의 함정에 빠진 아군을 구하기 위해 적진을 뚫고 전쟁터 한복판을 달려가는 두 영국 병사가 하루 동안 겪는 사투를 다룬다.


'007 스카이폴'을 연출한 샘 멘데스 감독과 콜린 퍼스, 딘 찰스 채프먼, 베네딕트 컴버배치 등의 명배우가 등장해 관객을 홀릴 전망이다.


6. 영화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인사이트영화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인사이트런던에서 진행했던 '레미제라블' 콘서트 현장 / YouTube 'Michael A Le Poer Trench'


지난 2012년 개봉해 많은 관객의 마음을 울린 '레미제라블'의 뮤지컬 버전이 극장가를 찾는다.


2월 19일 개봉하는 영화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지난해 8월부터 16주간 런던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한 뮤지컬 콘서트 공연을 스크린으로 옮겨놓은 작품이다.


사회에서 범죄자로 몰려 불우하게 살던 장발장의 구제 과정을 그린 이 뮤지컬 영화는 런던을 홀렸던 감동을 고스란히 한국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7. 영화 '사냥의 시간'


인사이트리틀빅픽쳐스


인사이트영화 '사냥의 시간'


충무로에서 연기와 비주얼을 갖춘 남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사냥의 시간'은 많은 이의 기대작 중 하나다.


2월 개봉 예정인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와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추격을 그린다.


대세 배우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가 등장하는 이 작품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으로 관객을 압도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