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됐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됐다"

인사이트91 mobiles


[인사이트] 김지형 기자 = 애플이 에어팟 프로를 출시해 무선이어폰 시장 확대에 나선 가운데 삼성전자도 이에 맞설 준비를 끝마쳤다. 


올해 삼성전자가 갤럭시 버즈의 후속작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내놓는다는 것은 이미 정설이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앞서 나온 갤럭시 버즈와 큰 차이를 지니지 않았지만, 스카이 블루 색상이 새롭게 추가됐다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3일(현지 시간) 인도 매체 91 모바일(91 mobiles)은 갤럭시 버즈 플러스 렌더링 사진을 단독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렌더링 사진 속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기존 갤럭시 버즈와 디자인 측면에서는 큰 차이를 보이지 않았으며, 블랙·스카이 블루·화이트 색상이었다.


인사이트91 mobiles


소비자의 많은 호응을 얻었던 갤럭시 버즈의 옐로우 대신 스카이 블루가 자리를 대신할 예정으로 보인다.


여러 외신에 따르면 충전 케이스 디자인도 기존과 거의 동일하고 LED 인디케이터 아래에 물리 버튼만 새롭게 추가될 것으로 관측된다.


또 루머가 무성했던 '노이즈 캔슬링(소음 제거)' 기능은 지원되지 않을 것으로 점쳐진다. 대신 배터리 용량이 기존 58mAh에서 85mAh로 크게 늘어 1회 충전만으로도 최대 12시간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된다.


인사이트91 mobiles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올해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며, 출고가가 225달러(한화 약 26만원)대를 형성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내달 11일 샌프란시스코에서 갤럭시S20 시리즈 및 갤럭시 Z플립 폴더블 스마트폰 등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