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손발 꽁꽁 어는 겨울에도 따뜻한 '봄' 기운 만끽할 수 있는 '밀크 베이지 핑크' 염색
손발 꽁꽁 어는 겨울에도 따뜻한 '봄' 기운 만끽할 수 있는 '밀크 베이지 핑크' 염색

인사이트Instagram 'noah.oz_'


[인사이트] 김세연 기자 = 쌀쌀한 바람이 부는 겨울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게 해줄 염색 컬러가 있다.


한발 앞서 설레는 봄기운을 느끼고 싶다면 여기 이 컬러를 주목하자.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noah.oz_'에는 늦겨울 초봄에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밀크 베이지 핑크' 염색 컬러 사진이 게시됐다.


대만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는 헤어디자이너가 자신 있게 내놓은 '밀크 베이지 핑크'는 차분하면서도 매트한 베이지색을 베이스로 오묘한 핑크빛이 감도는 컬러다.


인사이트Instagram 'noah.oz_'


밀크 베이지 핑크 컬러는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밝아 자연스러우면서도 차분한 매력을 강조한다.


특히 베이지 베이스 컬러에 오묘하게 감도는 핑크 컬러는 한껏 따뜻한 느낌을 줘 추운 겨울에도 자연스럽게 잘 어울린다.


쌀쌀한 분위기와 대조되는 따뜻한 컬러감의 헤어스타일은 보는 이로 하여금 한 층 더 사랑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해당 컬러는 튀지 않는 색감으로 캐주얼한 옷이나 화려한 옷 등 어디에도 쉽게 매치된다.


인사이트Instagram 'noah.oz_'


게다가 생머리와 웨이브 모두 분위기 있게 연출할 수 있어 어떤 스타일링도 쉽게 소화해낸다.


또한 밝은 컬러감으로 긴 머리와 단발머리 둘 다 부담 없이 잘 어울리며 패션을 완성 시키는 포인트가 돼준다.


가을, 겨울 동안 톤 다운된 어두운 컬러로 염색했던 사람이라면 따뜻한 '밀크 베이지 핑크' 염색을 통해 겨울 분위기 여신으로 변신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