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게살 덕후' 여친에게 선물하면 뽀뽀 100번 받을 폭신폭신 '대게 이불'
'게살 덕후' 여친에게 선물하면 뽀뽀 100번 받을 폭신폭신 '대게 이불'

인사이트Facny


[인사이트] 김세연 기자 = 추운 겨울 제철을 맞아 살이 통통하게 오른 '대게'가 폭신폭신한 이불과 만났다.


꽉 들어찬 흰 속살부터 게딱지까지 버릴 게 하나 없어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게'는 떠올리는 것만으로도 군침을 돌게 한다.


그런 대게와 함께 포근한 꿈나라로 떠날 수 있는 '대게 이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bom01은 추운 겨울 따뜻하고 맛있게(?) 보낼 수 있는 대게 모양의 퀼트 이불을 소개했다.


인사이트Facny


충격적인 비주얼로 출시 직후 화제를 모은 대게 이불은 커다란 대게의 모습을 그대로 본뜬 모양의 퀼트 이불이다.


2인용 침대를 다 덮고도 남을 정도로 넉넉한 사이즈에 자수 처리된 두꺼운 안감은 전기장판 없이도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푹신푹신한 두께감 덕에 침대에 누워 이불을 덮으면 마치 거대 게에게 푹 싸인 느낌을 줘 안락하게 잠들 수 있다.


대게 이불은 피부 친화적인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뛰어난 통기성 및 흡수성을 자랑한다.


인사이트Facny


또한 부드러운 촉감으로 깊은 수면을 유도해 쌀쌀한 날에도 쉽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판매자는 "해산물을 좋아하거나 해산물을 좋아하지만, 알레르기가 없어 못 먹는 사람들 모두 이용하길 바란다"라고 이불에 대해 소개했다.


해당 이불은 현재 해외 온라인 쇼핑몰 'Fancy'에서 1,242대만 달러(한화 약 4만 8천 원)에 판매되고 있다.


올겨울 제철을 맞이한 게를 너무나도 사랑하는 연인에게 '대게 이불'을 선물해 따뜻하고 맛있게 겨울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