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내기 골프' 무혐의 받은 차태현이 1년 만에 복귀하는 드라마 '번외수사' 예고편
'내기 골프' 무혐의 받은 차태현이 1년 만에 복귀하는 드라마 '번외수사' 예고편

인사이트뉴스1


[인사이트] 권태훈 기자 = '내기 골프' 논란에 휩싸였던 배우 차태현이 복귀한다.


지난 20일 OCN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드라마 '번외수사'의 예고편 영상이 올라왔다.


'번외수사'는 각 분야의 유별난 아웃사이더들이 모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사이다' 공조 수사를 벌이며 미제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차태현은 극 중 고등학교 졸업 후 경찰시험에 합격해 형사가 된 지역경찰서 강력팀 형사 진강호 역을 맡았다.


인사이트YouTube 'OCN'


차태현이 맡은 진강호는 한 번 범인이라 생각하면 끝까지 쫓고 증거가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감옥에 넣고 마는 독종 형사다.


차태현의 복귀는 내기 골프 논란 후 1년 만이다.


지난해 3월 차태현은 김준호와의 내기 골프 의혹에 휩싸이며 대중의 뭇매를 맞은 바 있다.


인사이트YouTube 'OCN'


내기 골프 의혹은 무혐의로 종결됐지만 차태현은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한다"라고 사과하며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1년 만에 연예계에 복귀하는 만큼 차태현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차태현이 출연하는 '번외수사'는 오는 3월 OCN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인사이트뉴스1


배우 차태현이 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에서 열린 KBS2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YouTube 'OC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