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촉촉한 빵시트 위에 꾸덕·고소한 크림치즈 '끼리'아이스크림 올려 입에서 살살 녹는 배라 신상 '끼리 스틱'
촉촉한 빵시트 위에 꾸덕·고소한 크림치즈 '끼리'아이스크림 올려 입에서 살살 녹는 배라 신상 '끼리 스틱'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꾸덕한 크림치즈 맛으로 사랑받는 배스킨라빈스 신제품 '끼리 스틱'이 새롭게 나왔다.


지난 21일 배스킨라빈스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끼리 스틱의 출시 소식을 전했다.


끼리 스틱은 배스킨라빈스에서 이달의 맛, 인기 순위 1위로 선정되기도 했던 우리끼리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신제품이다.


꾸덕하면서도 달달하고 고소한, 삼박자를 모두 갖춘 우리끼리와 촉촉한 시트 빵이 만나 환상의 조합을 이룬다.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촉촉하고 얇은 시트 빵 위에 달콤 짭짤한 크림치즈 아이스크림 우리끼리가 두껍게 올라간 해당 제품의 군침 도는 비주얼을 본 소비자들은 벌써부터 호기심을 내비치고 있다.


길쭉한 모양에 손으로 집어 베어먹기 좋은 끼리 스틱은 아이스크림 제품에 버금가는 부드러움을 자랑한다는 후문이다.


아이스크림이지만 빵이 있어 든든한 느낌이 든다는 반응도 있다.


빵과 아이스크림치즈의 만남은 상상만 해도 혀를 즐겁게 만들 것만 같다. 디저트로 출시된 해당 제품은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프랑스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와 협업해 다양한 끼리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배스킨라빈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