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미니언즈 덕후 여친 데려가면 사랑 듬뿍 받을 수 있는 '미니언즈 전시회'
미니언즈 덕후 여친 데려가면 사랑 듬뿍 받을 수 있는 '미니언즈 전시회'

인사이트

Instagram 'hyun_genius528'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따뜻한 곳에서 알콩달콩한 데이트를 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미니언즈 특별전'이라는 해시태그로 설렘을 자아내는 게시물이 속속 등장했다.


게시물 속 장소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에 위치한 인사 센트럴 뮤지엄으로 '미니언즈 특별전'이 진행되는 곳이다.


애니메이션에서 툭 튀어나온 듯한 미니언즈는 가지각색 귀여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youmejung'


미니언즈 특별전에서는 미니언즈 제작과정부터 입체적인 3D 모형, 다양한 포토존 등 마치 미니언즈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극장과 갤러리를 시작으로 아기자기하게 구성된 미니언즈를 감상하다 보면 어느새 전시회에 푹 빠지게 된다.


남자친구의 손을 꼭 붙잡고 관람하다 보면 미니언즈의 귀여움에 녹아들어 알콩달콩한 분위기가 피어난다.


특히 어떤 곳을 배경으로 해도 환상적인 인생 사진이 찍혀 그 어느 때보다 즐거운 추억이 생기는 데이트를 하게 된다는 평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aeeeeeee_____'


전시를 다 둘러본 후 미니언즈 아트샵에 방문하면 1백여 가지의 한정판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미니언즈 특별전은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되며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입장권 가격은 성인 기준 1만 5천 원, 청소년 기준 1만 3천 원이며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경우 이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남자친구와 특별한 주말을 보내고 싶다면 어서 함께 가보도록 하자.


인사이트Instagram 'kimmmmme'


인사이트Instagram 'jjeonye_rin'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inions.exhibition'


인사이트Instagram 'youmeju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