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엄지손가락에 '타원형 손금' 콕 박혀있으면 '돈' 많은 연인과 결혼한다
엄지손가락에 '타원형 손금' 콕 박혀있으면 '돈' 많은 연인과 결혼한다

인사이트命相老李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당신의 왼손 엄지손가락 마디에 타원형의 눈 모양이 콕 박혀 있다면 소리부터 지르고 가자.


우리는 종종 재미 삼아 손금을 보며 운명을 예측해보곤 한다. 생명선이 끊어지지 않고 이어져 있는지, 애정선은 몇 줄인지 등 손바닥에 있는 단 몇 줄로 미래를 점쳐본다.


이처럼 우리 손에는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 결혼선, 권력선 등 온갖 운명을 나타내는 선들이 존재한다.


그런데 진짜 '대박' 나는 손금은 따로 있다. 지금 당신의 왼손 엄지손가락을 들여다보자.


인사이트命相老李


최근 중국 매체 KKNEWS는 가지고 있기만 하면 대박 나는 '부처의 눈' 손금에 관해 보도했다.


여기서 '부처의 눈' 손금이란 엄지손가락에 첫 번째 마디 부분에 두 개의 가로줄이 연결되어 만들어진 누운 타원형의 모양을 말한다.


왼손 엄지에 이 타원형 손금을 가진 사람은 직관적이고 육감이 뛰어난 사람이며 사물을 끌어당기는 능력이 있다. 또한 지식과 재능이 뛰어나 높은 명성을 가질 수 있다.


또 사물이나 사람을 보는 눈도 똑똑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더 좋은 조건의 사람을 알아볼 수 있다.


인사이트命相老李


실제로 한 손금 전문가에 따르면 고대 인도 점성술에서는 '부처의 눈'을 가진 여성이 왕과 결혼할 확률이 높다고 알려졌다.


다시 말해 엄지손가락 마디 모양이 부처의 눈과 유사하다면 당신이 똑똑할 뿐만 아니라 배우자도 지능이 높고 부유할 확률이 높다는 말이다.


특히 왼손은 인생의 전반부를, 오른손은 인생의 후반부를 나타내기 때문에 이 부처의 눈은 양손 모두에 있는 게 가장 좋다.


이 외에도 집게손가락 마디에 가로 선이 3개가 있다면 표범의 스트라이프 모양과 유사하다고 하며 이 사람들 역시 인생에서 돈이 부족하지 않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중지와 약지(네 번째 손가락), 그리고 새끼손가락 아래에 세로로 선명하게 긴 줄이 나 있으면 각각 재운선, 태양선, 운명선에 해당한다.


만약 당신의 손에 부처의 눈이 없다고 해서 상심해 할 필요 없다.


지나온 것은 바꿀 수 없지만 앞으로는 얼마든지 운명도 바꿔나갈 수 있다.


많은 손금 전문가들은 손금으로 드러난 당신의 운명보다 그 운명을 좋은 방향으로 끌고가려는 마음의 자세가 중요하다고 입을 모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