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날아가는 비행기랑 타이밍 맞춰 찍으면 분위기 터지는 여행 감성샷 나오는 '하늘정원 비행기샷'
날아가는 비행기랑 타이밍 맞춰 찍으면 분위기 터지는 여행 감성샷 나오는 '하늘정원 비행기샷'

인사이트Instagram 'seul_tiffany'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유유자적 하늘을 날아다니는 비행기를 바라보면 왠지 모르게 가슴이 탁 트이는 것만 같지 않은가.


바쁜 일상에서 여행은 꿈도 꾸지 못하는 이들에게 비행기는 그저 바라만 봐도 여유로운 힐링을 선사해주는 존재라고 할 수 있다.


그런 의미에서 이런 비행기를 좀 더 가까이서 보고 싶을 때 가면 딱인 장소를 소개하고자 한다.


인사이트Instagram '02_haha'


바로 하늘과 가장 가깝게 맞닿아 있는 인천공항 '하늘정원'이 그 주인공이다.


하늘정원은 계절을 뚜렷하게 나타내주는 다양한 식물들로 가득해 4계절 내내 변화무쌍한 자태를 뽐내는 곳이다.


무엇보다 인천공항과 매우 가깝게 위치해 비행기가 실시간으로 이·착륙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어 신비롭다.


이때 파란 하늘을 날아가는 비행기와 자신의 모습을 한 프레임에 담아 사진을 찍는 것도 좋다.


인사이트Instagram 'seul_tiffany'


비행기를 손으로 가리키거나 직접 잡고 있는 포즈, 멀리서 바라보는 포즈 등 비행기를 활용한 그 어떤 자세라도 상관없다.


굳이 놀러가지 않아도 여행을 떠난 느낌이 나 낭만적인 감성샷을 건질 수 있을 것이다.


비행기와 정원, 분위기까지 완벽한 삼박자 조합을 갖춘 나만의 인생샷을 갖고 싶지 않은가.


잠시나마 마음이 편안해지는 하늘정원으로 달려가 여행 기분을 마음껏 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jiyunb'


인사이트Instagram 'kwonchef'


인사이트Instagram 'jinhi18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