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남친·여친과 PC방 데이트할 때 꼭 해봐야 할 '꿀잼' 코스 6가지
남친·여친과 PC방 데이트할 때 꼭 해봐야 할 '꿀잼' 코스 6가지

인사이트YouTube '딩고'


[인사이트] 최동수 기자 = 오래된 연인일수록 데이트 코스를 짜는 데 골치가 아플 것이다.


영화 보기, 한강 데이트 등 항상 똑같은 것을 할 수 없기에 새로운 코스를 짜야 하고 이때 받는 스트레스는 점점 늘어간다.


하지만 이 기사를 보는 커플이라면 잠시나마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그렇지 않은 사람 모두 함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PC방 데이트 코스를 소개한다.


여러 커플들이 시도해 성공했던 PC방 데이트를 통해 여자친구에게 센스 있는 남친으로 거듭나보자.


1. 배틀그라운드 커플룩 맞추기


인사이트Instagram 'hermanalona'


FPS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는 다양한 의상을 통해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을 만들거나 개성을 살릴 수 있다.


여자친구와 함께 커플룩을 맞추고 전투에 나서 다른 유저를 잡는 쾌감까지 느낀다면 점점 PC방 데이트에 빠져드는 서로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2. 크레이지 아케이드 애인 되기


인사이트Instagram 'eeun_1206'


캐주얼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에는 유저들끼리 애인이 될 수 있는 '크앤' 시스템이 존재한다.


'크앤'이 되려면 게임 내 화폐인 루찌가 일정량 필요하지만 애인이 되는 순간 엄청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앤' 전용 아이템도 있어서 더 많은 혜택을 받거나 커플들만의 코스튬까지 갖출 수 있다.


3. 시간 충전 내기 하기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모든 게임은 대결 혹은 내기가 있어야 즐거운 법.


비록 내가 정말 사랑하는 나의 남자친구, 여자친구지만 내기가 걸린 대결이 이어진다면 잠시나마 애정은 없어도 좋다.


PC방 시간이 다 되어가는 시점에 충전 내기를 통해 서로의 승부욕을 불태우며 시간을 보내보자.


4. 같이 카트하기


인사이트YouTube '문호준'


귀여운 캐릭터와 간편한 조작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던 카트라이더는 남녀노소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을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여자친구도 약간의 도움을 받으면 쉽게 즐길 수 있다.


다만 남자친구가 조금씩 눈치를 보면서 여자친구와 실력을 맞춰준다면 더욱 즐겁고 기분 좋게 게임을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다.


5. 시작 전 셀카 찍기


인사이트Instagram 'gkstmf__03'


옛말 중 '시작이 반이다'라는 말이 있다.


일단 게임을 시작하기 전 PC방 데이트를 기념하는 셀카를 찍어보자.


나중에 찍었던 사진을 보며 추억을 떠올린다면 당시 게임을 즐기던 즐거움을 또다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6. 먹방하기


인사이트Instagram 'do_raji18'


PC방 데이트의 꽃이자 핵심. 바로 다양한 PC방 음식을 맛있게 맛보는 것이다.


라면, 볶음밥 정도의 메뉴만 있던 예전과 달리 요즘은 파스타, 제육볶음, 햄버거, 삼겹살 등 다양한 메뉴가 우리들을 유혹한다.


게임으로 여자친구를 꼬실 수 없다면 다양한 음식이 담긴 메뉴판으로 그녀를 PC방으로 인도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