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화이트 가죽에 트레이드 금장 마크 콕 박혀있는 '구찌 오피디아 카드지갑'
화이트 가죽에 트레이드 금장 마크 콕 박혀있는 '구찌 오피디아 카드지갑'
입력 2019.12.23 17:14

인사이트Instagram 'chohyeonbi'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카드지갑은 카드, 신분증 등 꼭 필요한 것만 쏙 넣어 다닐 수 있어 일반 지갑보다 더 사랑받는다.


그중에서도 꺼내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명품 카드지갑은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이들의 워너비 지갑으로 꼽힌다.


대표적인 인기 브랜드 제품을 논하자면 뭐니 뭐니 해도 역시 구찌 카드지갑을 빼놓을 수 없다.


구찌 '오피디아 카드 케이스'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빈티지스러움과 동시에 세련미를 모두 갖춘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가죽에 가운데 블루와 레드 라인으로 디테일을 더한 게 특징이기도 하다.


인사이트Instagram '2kachu'


화려하거나 눈에 띄는 무늬 등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구찌 시그니처인 'GG'로고를 콕 박아 브랜드 자체가 주는 이미지를 강조했다.


한 손에 딱 잡히는 적당한 크기와 일반 지갑처럼 열고 닫을 수 있는 기능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수납공간은 5개의 카드 슬롯 및 1개의 지폐 컴파트먼트로 이뤄져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럭셔리함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구찌 카드지갑은 67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멋스럽고 완벽한 카드지갑을 고민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구찌 제품을 선택하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구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