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볼살 감싸주는 자연스러운 볼륨감으로 여신미 돋보이게 해주는 '하트펌'
볼살 감싸주는 자연스러운 볼륨감으로 여신미 돋보이게 해주는 '하트펌'
입력 2019.12.07 16:31

인사이트Instagram 'ch.kwakst'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올해가 한 달도 채 남지 않으면서 새해를 맞이하기 전 스타일에 변화를 주려는 이들이 늘었다.


특히 좀 더 여성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뽐내기 위해 펌을 시도하는 이들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평범한 S컬펌 등은 너무 흔하다고 생각한다면 자연스럽고 유니크한 매력의 '허그펌'을 시도해 보는 건 어떨까.


허그펌은 펌과 생머리의 중간쯤 되는 스타일로 내추럴한 볼륨감을 가진 게 특징이다.


머리카락이 가벼워 보이는 레이어드컷과 C컬펌의 조화로 쉽게 질리지 않아 인기 스타일 중 하나로 꼽힌다.


인사이트Instagram 'chahong_yoon'


층층이 떨어지는 레이어드가 안쪽으로 말려있어 마치 하트 모양을 연상케 해 '하트펌'이라고도 불린다.


허그펌은 하트 모양의 머리카락이 얼굴 라인을 부드럽게 감싸줘 얼굴형을 보다 갸름하고 예뻐 보이게 해준다.


C컬 디자인이기 때문에 머리를 감고 툭툭 털어 말려주기만 하면 스타일링이 끝나 손질이 아주 간편하다.


머리 손질을 잘 못하지만 청순한 여신미를 뽐내고 싶어 하는 이들이 시도하면 딱이다.


올해가 가기 전 자신에게 꼭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허그펌에 도전해보도록 하자.


인사이트Instagram 'soo_k0'


인사이트Instagram 'hy13am'


인사이트


인사이트차홍룸 잠실점 박현수 / Instagram 'chroom_phs'


인사이트Instagram 'luv___sub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