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코덕들 사이서 '영롱 보스'라 난리난 2019 '홀리데이 컬렉션' 5
코덕들 사이서 '영롱 보스'라 난리난 2019 '홀리데이 컬렉션' 5

인사이트Instagram 'maccosmeticskorea'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코덕들에게 연말은 그야말로 '텅장'의 달이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연일 쏟아지는 영롱한 홀리데이 컬렉션이 소장욕구를 불태우기 때문이다.


게다가 홀리데이 컬렉션은 매년 업데이트 되어 나오기 때문에 그해에만 살 수 있는 '한정판'으로 출시돼 소장가치가 더 높다.


올해도 어김없이 2020년을 앞두고 2019년이 끝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홀리데이 컬렉션이 쏟아지고 있다.


브랜드마다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 홀리데이 컬렉션은 화려함의 극치를 달리는 경우가 많다.


아래 보는 순간 영롱함에 푹 빠져 헤어나올 수 없다는 2019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을 모아봤다.


1. 헤라


인사이트Instagram 'herabeauty_official'


헤라가 홀리데이로 선보인 '롤더다이스 컬렉션'은 신비롭고 환상적인 무드로 코덕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무엇보다 '롤더다이스 컬렉션'은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새빨간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특히 폭신폭신한 퀄드 질감의 디자인은 소비자들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2. 나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나스에서 출시한 '스튜디오 54 컬렉션'은 기존의 홀리데이 컬렉션과는 비교도 안 될 만큼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화려한 골드, 블랙 조합으로 심플한 느낌을 강조하면서 컬러는 너무 화려하지 않게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하기 딱 좋게 만들어졌다.


블러셔 맛집 답게 베스트 셀러 컬러만 쏙 모아놓은 치크 팔레트 또한 인기 만점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품절대란을 낳고 있다.


3. 에스티로더


인사이트Instagram 'esteelauderkr'


에스티로더에서 출시한 '블록버스터 컬렉션'은 마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콜라보 한 분위기를 풍긴다.


'트럼프 카드' 문양을 주요 포인트로 한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높였다.


특히 골드와 레드의 환상적인 조합이 코덕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는데 한몫 톡톡히 했다.


4. 맥


인사이트Instagram 'maccosmeticskorea'


맥에서 출시한 '스타링 유 컬렉션'은 밤 하늘을 수놓은 은하수를 그대로 패키지에 표현해 넣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립스틱에 콕 박힌 별들과 영롱한 펄들은 출시 직후 품절대란을 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쨍한 색감과 발색력, 강한 펄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적격이다.


5. 디올


인사이트Instagram 'diormakeup'


디올은 2019년보다는 다가오는 2020년에 더 중점을 뒀다.


홀리데이 정식 명칭은 '해피 2020 컬렉션'으로, 1년 중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불꽃놀이처럼 눈부신 패키지로 출시됐다.


아이 팔레트와 립 모두 색감을 원색 기준으로 둘 만큼 쨍하게 뒀지만 패키지 디자인은 심플한 블랙을 담아 시크한 매력도 함께 가져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