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신비로운 '블루퍼플' 컬러로 요정미 뽐낼 수 있는 '라벤더 그레이' 염색
신비로운 '블루퍼플' 컬러로 요정미 뽐낼 수 있는 '라벤더 그레이' 염색
입력 2019.12.02 09:55

인사이트Instagram 'noah.oz_'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매번 비슷한 컬러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뿌리 염색만 주구장창 하고 있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같은 하늘 아래 같은 색조는 없다는 말을 증명시켜 줄 신비로운 컬러 조합을 소개한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noah.oz_'에는 빛에 따라 반사되는 오묘한 색감이 매력 포인트인 '라벤더 그레이' 염색 컬러가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대만에서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헤어디자이너가 선보인 '라벤더 그레이' 컬러는 일반적인 쨍한 보랏빛 색감과는 또 다른 차별점을 가졌다.


요즘 유행하고 있는 보라색과 회색을 적절히 조합해 만든 '라벤더 그레이' 컬러는 언뜻 보기에 그리 화려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다.


인사이트Instagram 'noah.oz_'


하지만 햇빛에 반사되면 드러나는 연보랏빛의 아름다운 라벤더 컬러는 보는 순간 입이 떡 벌어질 만큼 매력적이다.


특히 컬러가 머리카락에 잘 스며들기만 하면 다각도에서 빛나는 영롱한 색감이 당신을 '엘프 요정'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또 '라벤더 그레이' 컬러는 새하얀 눈과 잘 어울려 본격적으로 추워지기 시작한 요즘 유행을 선도하기 딱 좋은 색상이다.


좀 더 화려한 컬러를 원한다면 밝은 은빛이 가미돼 청량함을 내뿜는 '실버 그레이' 컬러를 추천한다.


어느새 2019년도 한 달이 채 남지 않았다. 연말 파티에 색다른 분위기로 새로운 사람과 사랑에 빠지고 싶다면 염색으로 기분전환과 분위기 변신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noah.oz_'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