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기아차, 'K9 멤버십' 회원 위한 뮤지컬 '헤드윅' 초청 행사 진행
기아차, 'K9 멤버십' 회원 위한 뮤지컬 '헤드윅' 초청 행사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기아자동차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기아자동차가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헤드윅' 공연에 THE K9 멤버십 고객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이번 'THE K9 뮤지컬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THE K9 고객들이 품격 있는 문화 활동을 통해 보다 프리미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기아차가 특별히 마련한 행사로, 총 450쌍(900명)의 고객을 초청할 예정이다.


뮤지컬 '헤드윅'은 동독 출신의 실패한 트랜스젠더 락가수 '헤드윅'의 삶을 그리는 작품으로, 정체성의 혼란, 사랑과 배신 속에서 주인공 헤드윅이 자신을 찾아가는 과정을 모노드라마 형식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공연 관람을 원하는 THE K9 멤버십 고객은 오는 12월 3일까지 더 멤버십 컨시어지 또는 기아차 홈페이지 및 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오는 12월 4일 이후 개별 연락을 통해 통보될 예정이다.


공연 당일에는 관람 고객들에게 해비치 호텔 2박3일 숙박권(2명), JBL 스피커(2명), K9 듀퐁 여권지갑(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및 레드멤버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