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 론칭 기념 팝업 이벤트 연다
조 말론 런던, 크리스마스 컬렉션 론칭 기념 팝업 이벤트 연다
입력 2019.11.28 18:38

인사이트사진 제공 = 조 말론 런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향수 '조 말론 런던'이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매직 앤 메이헴 컬렉션' 론칭 기념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 말론 런던은 매년 소장 가치가 높은 유니크한 패키지와 다채로운 구성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매직 앤 메이헴' 컬렉션은 마법사의 공감에서 영감을 받아 커튼 뒤에 감춰진 트릭처럼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마법 같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올해의 크리스마스 향으로 선보이는 '로즈 앤 매그놀리아 코롱'은 피어나는 꽃의 느낌을 지닌 플로랄 계열로 신비로우면서 관능적인 매력이 특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jomalonelondon'


빛나는 매그놀리아와 관능적인 장미, 화려한 다마스크 로즈가 만나 포근함을 선사하며, 감각적인 파출리와 따뜻한 앰버가 전체적인 향을 감싸 안아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매직 앤 메이헴 런칭 기념 팝업 이벤트에서는 로즈 앤 매그놀리아를 비롯한 전 컬렉션을 체험해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타임별로 진행되는 마술사의 라이브 매직쇼, 캘리그래피, 스탬핑 액티비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방문하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론칭 행사는 타르틴 베이커리 도산점 2층에 위치한 킨포크 도산에서 오는 23일 단 하루,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