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올해 19살 ITZY 류진, 내일(14일) 수능 본다
올해 19살 ITZY 류진, 내일(14일) 수능 본다
입력 2019.11.13 21:35

인사이트ITZY 류진 /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걸그룹 ITZY의 멤버 류진이 내일(14일)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다. 


단 류진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류진이 수능을 치르는 고사장을 공개하지 않을 방침이다. 


13일 연예 전문 매체 'TV리포트'를 통해 JYP엔터테인먼트가 "류진이 수능 당일 고사장 공개 없이 조용히 응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지난 2월 ITZY 멤버로 데뷔한 류진은 2001년생으로 현재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이다. 


이에 류진은 내일 치러지는 수능에 응시해 시험을 볼 예정이다.


단 같은 ITZY 멤버이자 동갑내기 친구인 채령은 수능을 보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있지(itzy) 류진이 14일 오후 서울 상암 CJ E&M 센터서 열린 '엠카운트다운'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한편 ITZY는 '달라달라'로 데뷔해 'ICY'까지 히트를 하면서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성장했다.


지난 9일(현지 시간)에는 마카오 브로드웨이 시어터에서 해외 쇼케이스 투어 'ITZY PREMIERE SHOWCASE TOUR "ITZY? ITZY!" IN MACAU'를 성료했다. 


이어 오는 12월 1일 타이베이, 8일 마닐라, 13일 싱가포르, 21일 방콕에서 공연을 펼치며 뜨거운 공연 열기를 이어간다.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