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밤톨 머리'하고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로 빙의한 박서준의 첫 셀카
'밤톨 머리'하고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로 빙의한 박서준의 첫 셀카
입력 2019.11.13 18:34

인사이트Instagram 'bn_sj2013'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박서준이 귀여운 '밤톨 머리'를 하고 훈훈한 남친짤을 생성했다.


13일 박서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밤톨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공활한 하늘을 배경으로 셀카 찍기에 한창인 박서준의 모습이 담겼다.


캐주얼한 차림을 한 박서준은 고개를 비스듬히 한 채 날렵한 턱선을 과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bn_sj2013'


그의 빛나는 미모만큼이나 시선을 모은 건 흡사 '밤톨'을 연상하게 하는 짧은 기장의 머리카락이었다.


박서준은 현재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 '이태원 클라쓰' 촬영으로 인해 헤어스타일 변신을 꾀한 것으로 보인다.


단정하고 짧은 머리카락은 박서준의 뚜렷한 이목구비를 한층 돋보이게 하는 효과를 줬다.


또 앞머리 아래에 위치한 '1자 눈썹'은 박서준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극대화시켜 여심을 흔들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은 "폰 배경화면 바꿔야지", "드라마 빨리 시작했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박서준이 출연하는 JTBC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작품은 2020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인사이트YouTube '레코드박스 Record PARK'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