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신비로운 '블루퍼플' 조합으로 청량미 내뿜는 '블루베리 그레이' 염색
신비로운 '블루퍼플' 조합으로 청량미 내뿜는 '블루베리 그레이' 염색
입력 2019.11.12 11:56

인사이트Instagram 'noah.oz_'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분위기를 확 바꿔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염색 컬러를 찾고 있었다면 주목하자.


신비로운 블루, 퍼플 조합으로 청량함은 물론 엘프미까지 뽐낼 수 있는 염색 컬러를 찾았다.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 'noah.oz_'에는 톡톡 튀는 상큼함과 입안 가득 퍼지는 달달한 향이 매력적인 블루베리를 똑 닮은 색다른 염색 컬러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대만 헤어디자이너가 선보인 '블루베리 그레이' 컬러는 푸른빛과 보랏빛을 동시에 띄어 오묘한 색감을 선사한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무엇보다 '블루베리 그레이' 컬러는 자칫 너무 튀어 보이는 컬러 조합임에도 차분한 그레이를 섞어 톤 다운을 시킴으로써 중립을 잘 잡아준다.


또 각자 개성이 강한 블루와 퍼플, 그레이가 한 데 모여 확연히 다른 빛깔을 뽐내기 때문에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은 이들에게 특히 강력하게 추천한다.


컬러가 머리카락에 잘 스며들기만 하면 다각도에서 빛나는 영롱한 색감이 당신을 '엘프 요정'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인사이트Instagram 'noah.oz_'


한겨울을 코앞에 둔 11월, 연말 파티가 많아진 요즘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에게 색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싶다면 '블루베리 그레이' 컬러를 눈여겨보자.


혹 '블루베리 그레이' 컬러가 너무 독특해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앞서 소개했던 은은한 은회색 빛이 매력적인 '윈터 그레이' 컬러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다.


자신한테 맞는 컬러만 제대로 찾아도 매력 포인트를 2배 더 높일 수 있다고 하니 겨울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컬러를 잘 찾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