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크롭티 입고 완벽한 '11자 복근' 드러내며 물오른 '인형 미모' 뽐낸 오나미
크롭티 입고 완벽한 '11자 복근' 드러내며 물오른 '인형 미모' 뽐낸 오나미
입력 2019.11.12 08:45

인사이트Instagram 'skal7996'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개그우먼 오나미가 완벽한 11자 복근을 드러내 시선을 강탈했다.


지난 11일 오나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두 장과 함께 "상준 오빠에게 이사진이 어떠냐고 물어봤다"라는 짧은 메시지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오나미는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한 크롭티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옅은 미소를 띠고 있다.


언뜻 봐도 한 줌 개미허리를 가진 오나미는 빼빼 말라 보이는데도 선명한 '반전 복근'을 가지고 있어 팬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인사이트Instagram 'skal7996'


오나미는 해당 사진을 공개하며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는 탄탄한 복근으로 건강미 넘치는 근황을 전했다.


이어진 사진에는 동료 개그맨 이상준과 나눈 대화 메시지 내용이 들어있었는데, 오나미는 자신의 사진을 보내며 "이 사진 어때?"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상준은 오나미의 몸매와는 전혀 상관없는 허리에 동여맨 벨트를 집중 공략해 "벨트 삼?"이라는 답을 보내 보는 이의 폭소를 유발했다.


물오른 미모를 뽐낸 오나미와 현실 친구 케미를 보이는 이상준의 유쾌한 대화에 누리꾼들은 "완전 예쁨! 벨트는 덤!", "너무 귀엽다", "복근이 어떻게 저렇게 선명하지"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skal7996'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