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광고서 '긴 생머리' 풀어헤치고 등장해 '역대급 청순미' 뽐낸 배우 김다미
광고서 '긴 생머리' 풀어헤치고 등장해 '역대급 청순미' 뽐낸 배우 김다미
입력 2019.11.11 22:01

인사이트YouTube '에티카 ETIQ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화 '마녀'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다미가 오랜만에 선보인 긴 생머리로 또 한 번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마스크 전문 브랜드 '에티카(ETIQA)'는 자사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배우 김다미와 함께 한 CF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단아한 색감의 블라우스를 착용한 김다미는 어깨를 덮는 긴 생머리로 청순미를 한껏 발산하고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에티카 ETIQA'


여기에 김다미는 헤어진 연인을 가슴 깊이 추억하는 모습으로 비련의 여주인공과도 같은 가련함까지 자아냈다.


김다미는 최근 단발머리보다 더 기장이 짧은 '처피뱅'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한 바 있다.


때문에 팬들은 간만에 보는 김다미의 긴 생머리에 "어느 스타일이나 잘 어울린다", "여신이 따로 없다"는 등 열렬한 반응을 나타냈다.


인사이트김다미의 처피뱅 스타일 / 네이버포스트 '매니지먼트 AND'


한편 영화 '마녀'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김다미는 내년 JTBC에서 방송되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다미는 극중에서 엄청난 두뇌를 자랑하는 소시오패스 캐릭터인 '조이서'를 연기하며 박서준과 호흡을 맞춘다.


김다미의 열연과 더불어 소름 끼치는 전개로 호평을 받은 영화 '마녀' 또한 오는 2020년 중순부터 속편 제작에 들어간다.


YouTube '에티카 ETIQA'

친구들이 많이 본 기사
댓글